로그인 회원가입 주문조회 MY PAGE 즐겨찾기 Q&A

상품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커피 이야기

커피 이야기

전세계 커피와 관련된 뉴스와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코로나19로 우울한 기분을 항산화 역할하는 스페셜티커피 한 잔으로 ~
작성자 에스페레커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2-24 14:37: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4

안녕하세요!  에스페레커피입니다.  세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몸살을 겪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요즘은 건강을 챙기는 것이 가장 중요하죠!  커피인으로서 커피와 관련된 건강정보를 잠시 알려드리고 합니다.

   커피에 관한 건강보고서는 매년 끝없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올바른 건강에 관한 커피 정보를 구분하는 것은 소비자의 몫이죠!  커피가 건강에 좋다 해도 특정 건강에 관한 몇몇 주제는 논란거리로 아직 남아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혼란스러운 요즘 신빙성있고 도움이 될만한  커피 정보를 살짝 나누겠습니다.
커피가 우리 건강에 가장 중요한 역활을 하는 것은 항산화 작용입니다. 개인 건강과 조건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 성인 하루 4잔(235mL 기준) 꾸준한 커피 음용은 우리 몸의 염증과 붓기를 낮추는 항산화 역활을 합니다. 또한 세포증식을 돕고, 세포 자멸을 낮추고, 몸을 각성 시켜 뇌에 산소공급을 원활하게 하여 신경전달물질을 활성화합니다. 뇌뿐만 아니라, 심장 근육을 자극하여 우리 몸의 생체활성화를 위해 몸의 엔진을 극대화해주죠! 

또한, 요즘 같은 시기에 커피의 카페인은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특별히 카페인 성분은 기침 감기약으로 쓰이는 '데테오필린'과 유사하여 기침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술을 즐기는 분에게는 좋은 꿀팁이 될만한 정보도 있습니다. 커피 카페인이 숙취에 지친 간 기능을 활성화 시켜서 알코올로 인한 아세트알데히드를 분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조기 사망률을 12%까지 낮춘다는 유럽 보고서도 있습니다. 그러나 적당한 커피 음용이 지켜질 때 도움이 되겠지요, 늦은 밤 커피는 피하고, 과다한 커피 섭취도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매일 오전 스페셜티커피 한 잔은 최고의 가치있는 커피입니다. 점심 후 스페셜티커피 한 잔은 활력을 주는 좋은 커피이고요, 저녁 후 스페셜티커피 한 잔은 지친 몸을 깨우는 역활을 합니다.  스페셜티커피와 늘 함께하는 건강한 삶 되시기를 바라며~~ ^^  코로나바이러스 19를 이겨나가자고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